컨텐츠 바로가기

분양소식

  • 분양뉴스
  • 분양시장동향
  • 건설사동향
  • 분양하이라이트

교육·편의·교통·대단지 프리미엄 모두 갖춘 용인 타운하우스 `루이제`

자료제공 : 금강에이스건설(주)|조회 : 1941

- 교육·편의·교통·대단지 프리미엄 모두 갖춘 용인 타운하우스 `루이제`



주거 선택에서 있어 ‘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최근에는 힐링, 웰빙이 더해지면서 타운하우스의 선호도가 식지 않고 있다. 이는 타운하우스가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상충되는 장점을 모두 갖췄기 때문이다.
타운하우스는 넓은 정원과 일조권을 확보해 단독주택의 쾌적성과 친환경도 함께 누릴 수 있으면서도 일반 주택과 달리 관리의 필요성이 적다. 또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도 확실하고 타운하우스 내에 위치한 다양한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아파트 못지않은 편리성도 갖췄다.
이에 20~30대 젋은 직장인들에게 집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면서도, 서울 등 수도권 출퇴근이 수월한 곳의 타운하우스가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이중 최근 분양을 시작한 용인 타운하우스 `루이제`를 주목할 만하다. 이 타운하우스는 각종 교통 호재와 다양한 입주민 생활편의 시설이 장점으로 부각되면서 분양을 시작한 지 3주 만에 50%의 높은 분양률을 기록했다.
‘루이제’의 개별 세대 장점을 살펴보면 1층과 2층 마당이 공존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집안에 중정을 배치해 통풍 및 채양을 극대화했다. 또 인테리어는 고급 수입타일과 LED 조명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음식물분쇄기 등을 설치해 편리성도 갖췄다.
이외 단지 설계 부분에서도 세대 규모가 커야 설치가 가능한 경비실과 무인감시시스템, 도시가스 시공 등도 큰 장점이다.
주거 인프라를 살펴보면 주변 여건도 좋다. 분당 서현동까지 이어지는 57번 국도 신규구간이 2017년 개통예정으로 분당까지 20분 안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서울-세종고속도로 포곡IC를 이용하면 서울 및 지방으로의 진·출입 역시 훨씬 용이해진다. 게다가 포곡IC에서 이천-동탄 민자고속도로를 이용하면 통탄JCT까지 10대로 도착할 수 있다.

이 타운하우스 는 에버랜드 맞은편에 위치한다. 단지 앞으로 경안천이 흐르고, 전체 단지가 숲으로 둘러싸여 금계포란형을 갖춘 지형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와 어린이집, 입주민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 포곡초, 포곡중, 포곡고가 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루이제’ 분양 관계자는 " 교육·편의·교통·대단지 프리미엄 요건을 모두 갖춰 미래가치가 상당해 때문에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에서 관심이 높다"며, "여기에 2억 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가성비까지 높다"고 설명했다.
건축 규모는 국민주택규모부터 그 이상의 면적까지 가족구성원에 맞게 설계할 수 있어 계약자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346-1일대에 총 130세대 규모로 건립된다.
모델하우스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둔전리 400-2, 2층에 위치한다.

문의 전화 : 1600-3797

분양 최신 뉴스

주요분양뉴스

현대산업개발ㆍGS건설, 안양...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현대산업개발과 GS건설은 경기도 안양시 임곡3지구 주택재개발 사...
대형건설사 해외부실 또 터지...
작년 실적 발표 앞두고 조마조마4분기 미청구공사 손실여부 주목건설사 “선반영해 ...

우수브랜드

광고문의
02.747.9945
광고문의
02.747.9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