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분양소식

  • 분양뉴스
  • 분양시장동향
  • 건설사동향
  • 분양하이라이트

마곡지구 마지막 오피스텔 분양. 대방디엠시티 2차!!

자료제공 : 대방건설(주)|조회 : 3422

-9호선, 보타닉공원, 대기업연구단지를 도보로 한번에 누리는 오피스텔.

마곡지구 내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오피스텔인, 대방 디엠시티 2차가 8월 6일부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마곡지구 B7-1,2블럭에 들어서는 대방디엠시티 2차는 총 714실로 시공능력평가액 30위의 중견건설사 대방건설이 짓는 고품격 오피스텔이다. 대방건설은 시행과 시공은 물론 분양과 하자·보수까지 책임지는 믿을 수 있는 중견기업이다. 그 옆 필지인 B7-3,4블럭의 대방디엠시티 1차 1,281실도 성황리 분양이 완료되었으며, 그 열기를 이어받아 1·2차 총 1,995실 그랜드타운을 조성할 예정이다.



마곡지구는 여의도 1.3배 규모의 대형 비즈니스 타운이다. LG컨소시엄, 롯데컨소시엄, 넥센타이어, 코오롱컨소시엄, 이랜드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들이 모두 활발히 공사 중이며, 대기업 외에도 귀뚜라미 컨소시엄, 제닉 등 탄탄한 중소기업들도 마곡지구로 이주할 예정이다. SM그룹, KTNF 등 일부 중소기업들은 입주를 완료한 상황이다.

기업들의 입주기 증가함에 따라 마곡지구의 오피스텔 수요는 갈수록 증가할 것이지만, 거액을 투자하는 투자자입장에서는 마곡지구 오피스텔의 여러점을 살펴봐야할 것이다.

- 첫째는 교통이다. 특히 서울에서는 지하철과의 접근성이 가장 중요하다. 디엠시티2차는 9호선 황금라인 양천향교역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양천향교역에서 김포공항까지 10분 미만, 강남까지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단지에서부터 지하철역 출구까지 약 60m이기 때문에 도보로 매우 편리하게 9호선을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올림픽대로와도 인접해 있어 자가용 교통도 편리하다.

- 둘째는 녹지공간이다. 디엠시티는 좌측과 상단이 녹지로 둘러쌓여 있고, 이 녹지와 단지내 중앙공원이 연결되어 디엠시티 자체만으로 훌륭한 쾌적함을 제공한다. 뿐 만 아니라, 한강과 보타닉 공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보타닉 공원은 여의도공원의 2배 규모나 되는 거대한 녹지공간이며, 내부에 호수와 화목원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주거지 인근에 이런 녹지공간과 수변공간이 있다는 점은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일 정도로 상당한 이점이다.

그 외에도 일부 호실에서는 서측에 보타닉공원 호수조망과, 북측으로 한강조망이 가능할 전망이다. 입주시기 또한 대기업들이 대거 입주되는 시점에 입주하여 안정적인 수익률도 가능할 전망이다. 이러한 장점들 때문에, 다른 오피스텔과의 차별성이 두드러져 추후 집값 상승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대방 디엠시티2차는 1차 때 인기가 높았던 원룸(21A, 26B타입) 606실과 투룸(35C타입) 108실로 구성되었다. 현재 모델하우스에서 유니트 내부 관람 및 상담이 가능하며, 방문객이 많아 전화 후 방문하면 더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5호선 발산역 8번 출구앞에 위치해있으며, 대표번호는 1688-9970 이다.

분양 최신 뉴스

주요분양뉴스

SK건설, 국내 최대 민자 ...
-1040MW급 2기 발전소 건설 본격화…2021년 4월 준공 -모듈화 공법을...
LH, 민간 건설사보다 승강...
-준공단계서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정밀점검[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우수브랜드

광고문의
02.747.9945
광고문의
02.747.9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