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 지하철과 단지가 연결된 초역세권

작성자 : 정태희|2015-07-02|조회 : 6079

[서울 중구 ] 매물보기 시세보기

̽





두산중공업이 서울 중구 흥인동 13-1번지 일대에 공급한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가 2015년 2월 입주했고 잔여세대에 한해 특별 분양 중이다. 서울지하철 2·6호선 환승역인 신당역 11번 출구와 단지가 바로 연결돼 교통 여건이 좋고 동대문 패션 타운 등 편의시설이 풍부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


1. 주변 환경 및 편의시설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서울지하철 2·6호선 환승역인 신당역 11번 출구가 단지로 바로 연결되고 다산로, 퇴계로, 내부순환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대중교통으로는 서울지하철 1호선 종각역까지 약 25분, 서울지하철 5호선 여의도역까지 약 38분, 서울지하철 2호선 강남역까지 약 40분이 소요된다.



단지 인근에 이마트 청계천점, 비트플렉스, 서울중앙시장, 동대문종합시장, 평화시장, 동대문디자인플라자, 국립중앙의료원, 남산국립극장, 충무아트홀, 청계천,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1~5분 거리에 광희초, 한양중을 비롯하여 성동고, 성동글로벌경영고, 한양공고, 성동공고, 광희영어체험센터 등의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2. 단지 특·장점 소개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최고 38층으로 구성된 주상복합 아파트로 전 세대 대부분이 남산타워, 북한산, 도봉산, 청계천 조망이 가능하고 대부분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돼 있어 일조량과 채광성, 통풍성이 좋아 생활환경이 쾌적하다. 뿐만 아니라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26층에는 동과 동을 연결하는 스카이브릿지를 설치했고 스카이브릿지에는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연회장, 게스트룸 등이 갖춰져 있다. 또한 주차시설은 세대 기준 2대를 초과하여 설치했고 무인택배시스템, 쓰레기처리시스템, 환기시스템, 태양열시스템 등 주상복합의 단점을 최소화 하여 관리비도 일반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에서 부과되고 있다. 단지 내에 공개공지를 비롯해 3층 옥상정원, 데크라운지, 생태정원 등을 조성해 휴게공간이 풍부하고 청계천과도 도보 5분 거리에 인접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다.



3. 개발호재


서울 중구는 동대문역사공원 일대 개발 계획이 예정돼 있다. 장충단길 그린웨이 조성, 국립중앙의료원 이전, 미공병단 훈련원공원 이전, 흥인지문 공원화사업 등 주변의 다양한 개발사업이 완료되면 주변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출처 : (주)부동산써브(www.serve.co.kr), 부동산리서치팀 정태희 팀장

̽ 목록

다른글 보기

주요분양뉴스

마곡지구 오피스빌딩 매그넘 ...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상가와 오피스로 구성된 빌딩 매그넘 79...
한화건설 안전보건 경영의 날...
- CEO 현장 점검…안전보건경영 문화 확산[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한화건설...

우수브랜드

광고문의
02.747.9945
광고문의
02.747.9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