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공덕자이] 더블역세권, 도심 생활의 중심

작성자 : 부동산써브|2015-05-20|조회 : 5754

[서울 마포구 아현동] 매물보기 시세보기

̽





GS건설이 서울 마포구 아현동 380번지 일대에 공급한 ‘공덕자이’가 4월 27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공덕자이는 총 1,164가구 대단지로 구성됐고 마포구 아현동 일대는 서울 도심에 있어 입지가 좋고 각종 편의시설 및 기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1. 주변 환경 및 편의시설



‘공덕자이’의 교통여건은 서울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 도보 2분, 서울지하철 2호선 아현역 도보 7분 내로 이용 가능하고 KTX 서울역, 마포대로, 만리재로, 신촌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대중교통으로는 서울지하철 1호선 종각역까지 약 23분, 서울지하철 5호선 여의도역까지 약 17분, 서울지하철 2호선 강남역까지 약 52분이 소요된다.



단지 인근에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현대백화점, 그랜드마트, 마포아트센터, 만리시장, 공덕시장, 신촌세브란스병원, 손기정 체육공원, 효창공원, 노고산동 체육공원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소의초, 아현초, 아현중, 환일중, 환일고, 배문고, 숙명여대, 서강대, 연세대, 이화여대 등의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2. 단지 특·장점 소개

‘공덕자이’는 대지 모양이 반듯한 직사각형으로 동을 대부분 정남향, 남서·남동향으로 배치해 쾌적성을 높였다. 또한 주차장을 지하화 하고 단지 외곽에는 완충녹지와 산책로를 조성해 안전하고 여유로운 단지 환경을 조성했다. 중앙공원을 비롯해 단지 곳곳에 크고 작은 녹지공간을 확보했고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서 어린이놀이터, 운동시설, 휴게시설 등도 조성했다.




3. 개발 호재


서울 마포구는 아현동, 공덕동, 신공덕동, 대흥동, 용강동 등 광범위한 지역에서 재개발 등 도심 재생 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주거 환경이 꾸준하게 개선되고 있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지하철 노선이 많아 교통 여건이 좋고 입지가 좋은 만큼 주거 환경이 개선될수록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주)부동산써브(www.serve.co.kr), 부동산리서치팀 정태희 팀장

̽ 목록

다른글 보기

주요분양뉴스

“없어서 못 판다”…청약열기...
이달 1순위 경쟁률 19.34대 111·3대책 직전 수준으로 근접인기지역 쏠림...
중소형 시대의 그늘…미분양 ...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전국의 미분양이 소폭 증가한 6만 가구로 나타났다. 특히 85㎡...

우수브랜드

광고문의
02.747.9945
광고문의
02.747.9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