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서울숲 더샵] 한강과 서울숲 조망권

작성자 : 정태희|2014-09-25|조회 : 6150

[서울 성동구 행당동] 매물보기 시세보기

̽





포스코건설이 성동구 행당동 155-1번지 일대에 공급한 ‘서울숲 더샵’의 입주가 9월 16일 시작됐다. ‘서울숲 더샵’는 지하 5층~지상 42층 3개 동, 아파트 전용면적 84~150㎡ 495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28~60㎡ 69실로 구성됐다. 성동구 내 최고층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로 일부 세대에서는 한강과 서울숲 조망이 가능하다.


1. 주변 환경 및 편의시설



‘서울숲 더샵’의 교통여건은 서울지하철 2호선 한양대입구역 도보 3분, 서울지하철 2‧5호선‧분당선‧중앙선 왕십리역 도보 5분 내 이용 가능하고 왕십리로, 살곶이길,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강변북로 등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어 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이마트 왕십리점,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한양시장, CGV, 성동구청, 성동구립도서관, 성동청소년수련관, 한양대병원, 살곶이체육공원, 중랑천, 뚝섬유수지체육공원, 서울숲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 4만3,000㎡ 규모의 복합쇼핑몰 엔터식스 한양대점이 오픈될 예정으로 대형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한·중·일·양식 등 다양한 전문 음식점들과 국내외 패션브랜드, K-pop 공연장, 라디오 스튜디오 등 엔터테인먼트 공간도 조성될 예정이다. 교육시설로는 한양초, 행당초, 행당중, 무학중, 동마중, 덕수고, 무학여고, 한양사대부고, 한양여대, 한양대 등이 인접해 있다.






2. 단지 특·장점 소개


주상복합 아파트는 일반 아파트처럼 넓은 정원과 여러 부대시설을 갖추기에는 한계가 있다. 그러나 ‘서울숲 더샵’은 설계를 특화해 주상복합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단지 곳곳에 녹지 공간을 충분히 마련하고 어린이 놀이터와 주민 운동시설도 효율적으로 조성했다. 고층 주상복합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은 조망권 확보다. 단지 주변으로 큰 건물이 거의 없고 남쪽으로는 한강과 서울숲 조망도 가능하다. 특히 최상층 야외테라스에는 입주민이 휴식과 조망을 감상할 수 있도록 스카이가든을 조성했다. 또한 단지는 3개 동이 일자로 배치돼 있어 채광과 통풍 등 쾌적성을 높였다.


성동구에 공급된 물량은 2008년 1월부터 2014년 9월까지 총 16개 사업장에서 3,534가구가 일반분양 됐다. 그 중에서 행당동에 공급된 물량은 ‘서울숲 더샵’ 495가구가 유일하다. 












3. 단지 시세 현황


인근 공인중개사사무소 관계자는 “매매는 나와 있는 매물이 있지만 입주 초기이기 때문에 아직 분위기는 잠잠한 편이다. 그리고 전세도 물건이 늘어나고 있지만 급한 전세 물건이 많지 않아 전세 가격은 하락하지 않고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현지 분위기를 전했다.



4. 개발호재


‘서울숲 더샵’은 주변 행당 6구역과 7구역 재개발 사업으로 주변 환경이 개선될 전망이다. 행당 6구역은 2014년 2월 관리처분계획인가를 받았고 2015년 상반기 중 착공할 예정이다. 시공사는 동부건설이 선정됐고 공사기간은 32개월 가량이 소요될 예정이다.


출처 : (주)부동산써브(www.serve.co.kr), 부동산연구팀 정태희 팀장

̽ 목록

다른글 보기

주요분양뉴스

청약통장 몰리는 송도ㆍ영종ㆍ...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에 속하는 송도ㆍ영종ㆍ청라지구에 지난해...
설 끝나면 분양시장 열린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설 연휴가 끝나면 올해 본격적인 분양시장이 열린다. 19일 부동...

우수브랜드

광고문의
02.747.9945
광고문의
02.747.9945